영어회화, 입문할 때부터 세련된 문장으로 익혀라!
25개 핵심동사로 말문을 트고, 73개 핵심패턴으로 하고 싶은 말을 하고 항상 들었던 10가지 프리토킹 주제로 원어민 강사와 자신 있게 얘기한다.
미국인들이 자주 쓰는 핵심동사 25개를 모아 동사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도록 했다. 앞에서 배웠던 25개 핵심동사를 이용해 73개의 패턴을 만들어 자신이 원하는 다양한 문장으로 응용이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자주 나오는 프리토킹 주제로 실전 회화를 해보도록 하여, 학원 등 스터디 하는 친구들과 각각의 주제로 프리토킹을 하면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게 했다.
부록으로 제공하는 MP3 CD 1장에 책에 나온 모든 문장과 대화를 두 번씩 녹음하고 한글 해석을 함께 담아 듣기 만으로 학습이 가능하도록 했다.
ㆍ지은이 오석태
한국 외국어대학교에서 한국어와 영어를 전공. 대학 졸업 후 7년간 종로 외국어학원에서 초보자들의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해 무진장 땀 흘리며 자신만의 영어 노하우를 개발하였다. 이후 1988년 KBS FM Radio를 통해 방송계에 입문한 그는 MBC Radio, CBS Radio를 거쳐서 1990년 SBS TV 아침 생활영어 진행자로 발탁되어 방송영어 스타로 자리매김하게 된다. 1992년부터는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 가수들의 기자회견 통역을 전담하면서 팝송과 영화에 대한 자신의 관심을 영어에 접목시켜 팝송 영어전문가, 팝 칼럼니스트 등으로 입지를 굳건히 했다.
현재 DMB 교육채널에서 <오석태의 파워 스피킹>, 교통방송에서 <오석태의 영어 두 마디>, Winglish.com에서는 <스크린 영어>를 인기리에 진행하고 있으며, 경향신문에는 <오석태의 스크린 영어>를 연재 중이다.
《오석태 4주 영어특강》(넥서스),《오석태의 말하는 영어》(윈글리쉬) 외 다수
저작권 안내
연관 프로그램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