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개미를 특전사로 무장시킨 최고의 주식투자서!
주식 공부를 시작하려는 왕초보들의 필수 코스,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의 최신개정판이다. 글로벌 악재와 시장환경에 따라 등락을 거듭하는 변화무쌍한 주식시장에서, HTS를 활용하여 제대로 된 종목과 매매시점을 선정하는 법과 주식시장의 변화를 이해하기 위한 경제 흐름 읽는 법까지 알려준다. 저자 윤재수는 30년 동안 증권통으로 활약하며 한 우물을 판 주식 전문가이다. 오랜 시간 현장을 지켜온 사람만이 알 수 있는, 왕초보가 주식에 입문하기 위해 꼭 알아야 할 이론과 실습을 엄선하여 이 책에 정리했다.
ㆍ지은이 윤재수
고려대학교 법학과를 졸업하고 한국거래소를 거쳐 동서증권에서 20년 근무했다. 한국투자증권 이사를 역임하였으며 교보증권, 신한금융투자, 하나대투증권에서 투자상담사 및 고문으로 활동했다.
우리나라 1세대 증권맨이다. 기관과 일반투자자로 40년 가까이 코스피의 현장을 지킨, 정통 주식 전문가이다. 위기를 기회로 보지 못하고 언제나 실패를 반복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역사야말로 올바른 투자의 감을 익히는 데 가장 중요하다고 믿으며 이 책을 집필했다.
개인투자자들이 체계적으로 주식공부를 할 수 있게 집필된 저자의 책들을 통해 국내 주식투자 문화를 한층 더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주식 분야의 최고 베스트셀러 저자로 주식공부를 시작하는 초보자들의 필수코스로 자리 잡은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를 비롯해 《주식시장 대세판단 무작정 따라하기》, 《차트분석 무작정 따라하기》, 《소설로 배우는 주식투자》 등 다수가 있다.
저작권 안내
연관 프로그램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