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전 후로 나눠 보는 최초의 분리형 가이드북!
여행자의 1분 1초를 아껴주는 해외여행 기본서 시리즈로 출국 전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미리 보는 테마북과,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가서 보는 코스북으로 구성되어 있다. 1권은 각 도시별로 관광, 음식, 쇼핑, 체험 놓칠 수 없는 여행 테마를 총망라하여 여행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잡지를 보듯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의 읽을거리와 시원한 사진 구성이 특징이다. 2권은 고민할 필요 없이 그대로 따라가면 되는 각 지역 여행 코스 올 가이드로 초보자도 헤매지 않는 최적의 여행 코스만을 소개한다. 여행 시 필요한 최소한의 인포메이션으로 무게를 줄이고 디테일한 도보 코스 지도와 지역별 교통 지도가 삽입되어 여행자들의 걱정을 줄였다. 무작정 따라하기 시리즈 한 권이면 그 지역을 더 쉽고 더 가볍게 만끽할 수 있다.
ㆍ지은이 홍유진
“나만의 스타일을 찾아 떠나는 오사카 여행,
저는 당신의 여행 소믈리에입니다!“
흔한 여행지, 흔한 맛집, 흔한 일정으로 지면을 채우기보다 좀 더 알차고 특별한 내용을 담기 위해 직접 발로 뛰어 오사카와 칸사이 전역 1250여 곳을 다녀왔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많은 여행자들에게 유용한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 여행작가 인큐베이팅 그룹 트래블링플래닛 대표
- 여행작가 &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스토리엠 코타키나발루》, 《스토리엠 푸껫》, 《스토리엠 방콕》, 《게스트하우스 123》, 《바다마을 식도락 여행》, 《우리나라 먹거리촌 33》, 《갈수록 더 그리운 제주》 외 다수
ㆍ지은이 오원호
“나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여행,
카메라와 함께라면 외로움도 없다!”
지금껏 셀 수 없을 만큼의 여행을 다녔지만 대부분은 혼자였습니다. 그때마다 친구가 되어 준 것이 카메라였습니다. 몇 박 몇 일짜리 휴가 말고 여행을 해보고 싶다는 갈망은 점점 커져 여행하기와 사진 찍기를 직업으로 가지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이 허락할 때까지 지구별 어딘가에서 사진을 찍으며 사람 사는 다양한 모습을 담고자 합니다.
- 프리랜서 여행작가
- 대한민국 사진 포털 공감포토 객원 사진작가
《반나절 주말여행》 공저, 《스토리엠 오사카》, 《스토리엠 세부》
저작권 안내
연관 프로그램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