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국 전 후로 나눠 보는 최초의 분리형 가이드북,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
[무작정 따라하기 여행 시리즈]는 출국 전 여행 계획을 더 쉽게 짤 수 있도록 도와주는 ‘1권 미리 보는 테마북’, 출국 후 여행을 더 가볍게 즐기는 ‘2권 가서 보는 코스북’ 두 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1권은 각 도시별로 관광, 음식, 쇼핑, 체험 등 놓칠 수 없는 최신 여행 테마를 총망라하여 여행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잡지를 보듯 재미있고 다양한 주제의 읽을거리와 시원한 사진 구성이 특징이다. 2권은 다양한 일정별·테마별·목적별 여행코스를 최다 구성하여 고민할 필요 없이 그대로 따라가면 되도록 구성했다. 여행 시 필요한 최소한의 여행 정보만을 담아 책의 무게를 줄이고 상세한 도보 코스 지도와 지역별 교통 지도가 삽입되어 처음 방문하는 해외여행지에 대한 여행자들의 걱정을 줄였다.
『무작정 따라하기 하와이』 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그림 같은 풍경을 자랑하는 하와이의 구석구석을 즐길 수 있도록 놓치지 말아야 할 섬별 뷰포인트, 영화 속 주인공처럼 만들어 줄 베스트 드라이브 코스는 물론 스노클링, 서핑, 스카이다이빙 등의 액티비티 체험 여행 등 하와이 여행에서 꼭 놓치지 않아야 할 재미있는 테마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리조트, 인기 호텔, 저렴한 호텔, 콘도&미니엄 등 다양한 숙소를 소개하고 있어 신혼여행, 가족여행, 태교여행 등을 계획하는 여행자들에게 꼭 필요한 맞춤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하와이를 처음 방문하거나 나만의 색다른 여행지를 발견하고 싶은 여행 고수들을 위해 오아후, 마우이, 라나이, 빅아일랜드, 카우아이 등 주요 섬은 물론 근교 부속 섬 여행 정보도 풍성하게 담았다.
ㆍ지은이 박재서
프리랜서 여행 작가. 전생에 어부였다고 믿으며 하와이 주립대학교 관광경영학 석사를 시작으로 캘리포니아, 몰디브 등 해변 리조트와 섬나라에서 호텔 실무로 여행 관련 업계에 발을 디뎠다.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리츠 칼튼 내부 소식지를 2년간 담당하면서 마케팅과 잡지와 연이 닿아 프리랜서 작가로 미국의 <웨어 트래블러Where Travelerⓡ> 등 다수의 해외 잡지와 국내 <럭셔리Luxury> 등에 기사를 실었다. 인생 자체를 여행이라 생각하며 세상에 첫발을 내딛는 듯한 설렘으로 늘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고 있다.
저작권 안내
연관 프로그램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