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 가
- 16,000원
- I S B N
- 9791159240058
- 출 간
- 2016-01-05
- 분 량
- 328쪽
- 지 은 이
- 후지이 아사리
- 난 이 도
- 초급
- 부 록
- 저자 음성 강의 + 예문 mp3, 훈련용 소책자
본격적인 회화 공부도 ‘일무따’와 함께!
《일본어 무작정 따라하기》 다음 단계에서 볼 수 있는 책. 《일무따》로 소리 패턴 학습의 기초를 다졌다면 《일무따 심화편》으로 듣기와 말하기 실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하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빵빵한 mp3파일, 문형을 하나하나 설명해주는 친절한 음성강의, 듣기 · 말하기 · 읽기 · 쓰기 전 영역을 탄탄하게 다질 수 있는 연습문제와 각종 코너, 초급 학습자의 눈높이에서 꼭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정리해놓은 상세한 팁까지, 일본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는 단 한 권의 책! 《일무따 심화편》으로 초급 일본어를 확실하게 완성해보세요!
ㆍ지은이 후지이 아사리
1995년부터 2005년까지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에서 일본어를 가르쳤다.
10년 동안 일본어를 가르쳐 오면서 ‘한국인이 쉽게 배우는 일본어’, ‘한국인이 어려워하는 일본어’가 무엇인지, 그리고 한국인에게 어떻게 일본어를 가르쳐야 효과적인지 훤히 알게 되었다.
한국어에 매우 능통하며, 한국어로 글을 쓰는 것은 한국 사람보다 더 낫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외국어를 제대로 배우는 방법에 대한 결과를 몸소 증명한 셈이다. 일본인이면서도 서울대 국문과에서 고전문학을 전공했고, 서울대 대학원 언어학 박사과정에 입학할 만큼 한국어의 구조와 언어학을 이론적으로 학습했으며, 서울대 국문과 사람들에게 한국어와 일본어가 어떻게 다른지를 설명해 왔기 때문에 한국어와 일본어의 관계에 대해서라면 둘째 가라면 서러울 전문가이다.
인터넷 게시판에 ‘일본어 어떻게 공부하면 돼요?’라는 질문에 ‘후지이 아사리 선생님 강의를 들으면 된다’는 대답이 올라올 정도로, 일본어 강의에 관한 한 최고의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
일본 도쿄 근교 사이타마현 출신
서울대학교 국어국문학과 석사
문화재청과 서울시청이 관리하는 서울의 문화재 안내문 책임 번역
전 서울대학교 언어교육원 제2외국어 교육부장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