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도서 영어 회화
369 프로젝트 영어 말문이 터지는 문단열의 369 프로젝트(2권)
정 가
17,000원
출 간
2002-07-30
지 은 이
문단열,펀글리시
I S B N
8990279046
분 량
252쪽
난 이 도
입문
부 록
자동암기 테이프 3개

미국인이 3분마다 한번씩 쓰는
소리 덩어리 60개가 저절로 기억되고
필수 표현 900마디가 곧바로 튀어나온다!


▶<369 프로젝트>는 철저히 영어 말문을 트는 데 초점을 맞춘 ‘영리한’ 학습법입니다.
영어 회화, 영리하게만 공부하면 <듣기>보다 <말하기>가 더 쉽다! 영리한 공부방법 첫 번째, 덩어리로 배울 것. 수천 단어, 수백 문법 무턱대고 파기보다 가장 많이 쓰이는 영어 표현의 뼈대를 찾아 덩어리째 익힌다. 영리한 공부 방법 두 번째, 소리로 배울 것. 글자로 배운 영어 글자로 생각나고, 소리로 배운 영어 소리로 생각난다. <말하기> 위해서라면 <말>로 배워야 한다. <369 프로젝트>는 미국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소리 덩어리를 자동암기하여 필요할 때 즉각 튀어나올 수 있도록 훈련시켜 주는 스피킹 프로그램에 맞춘 학습서이다.

▶ <369 프로젝트>는 소리로 배워 소리로 기억하고 소리로 재생시키는 오디오 중심의 학습서입니다.
미국 일상에서 들리는 그대로의 소리, 영어교과서에선 한번도 못 들어본 낯선 소리를 의미와 바로 연결시켜주니까, 글자보다 문법보다 소리가 먼저 입력된다. 소리 덩어리 하나를 배워도 기본 표현만 27번, 활용 연습까지 60여 회 반복하니까 저절로 기억되고 잊혀지지 않는다. 신나는 롹비트에 맞춰 춤추듯이 흘러 나오니까, 수십 가지 다른 목소리 다른 말투로 반복하니까 180분 동안 지루할 틈이 없다. <369 프로젝트>는 듣고만 있어도 귀가 기억한다, 따라하면 입이 길든다!

▶ <369 프로젝트>는 배우는 즉시 바로바로 써먹을 수 있는 인스턴트 학습입니다.
영어 초보자에게 샘플 자료를 모니터한 결과, 대상자 100%가 필요한 상황에서 2초 안에 배운 표현을 기억해 냈다. 어떤 상황에서건 쓰일 수 있는 회화의 뼈대만 골라 학습하니까 소리 덩어리째 기억해서, 말하고 싶을 때 문법이나 글자 따지지 않고 곧바로 소리부터 튀어나오니까 지겹지 않아 지치지 않고, 바로바로 말문이 터지는 게 신기해서 기막힌 재미에 끝까지 가니까 <369 프로젝트>라면 배운 만큼 바로바로 말문이 터진다.


* 369 프로젝트가 뭐길래? *
지겹고 힘든 과정 없이 영어 말문이 터지도록 설계된 새로운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1단계 / 낯선 소리의 바다에 풍덩!
▶ 소리 입력 : 아써리워z = ~인 줄 알았는데 갱스터에서 신사까지, 할머니에서 소녀까지 수십가지 목소리로 핵심 회화 공식 반복을 머리 속에 자동 입력한다 2단계 / 소리 덩어리의 본색 파헤치기!
▶ 구조 이해 : I thought it was... [t] 발음의 변화 낯선 소리 덩어리의 뿌리를 찾아가 글자와 문법을 확인하고, 소리의 축약 과정을 명쾌하게 파악한다. 3단계 / 소리 덩어리를 입에 붙이는 트레이닝!
▶ 활용 연습 : ~일 줄 알았는데, ~가 아닐 줄 알았는데 단어 하나에서 문법 적용까지 하나하나 바꿔 가며 회화 공식 하나를 열 개로 써먹는 활용을 입으로 암기한다. 4단계 / 실전 회화에 도전
▶ 실전 응용 : I thought you"d come.(네가 올 줄 알았지) 미국인들의 일상에서 밥먹듯이 쓰인 소리 덩어리 확인, 실전 회화문에 도전한다.

*
ㆍ지은이 문단열
지은이 소개

EBS 「잉글리시 카페」를 통해 지루하고 밋밋한 영어 공부에 신바람을 몰고 온 영어 전도사. 문단열 선생님은 기존의 딱딱하고 지루한 영어 학습법에서 벗어나 Education(교육)과 Entertainment(오락)을 결합한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의 선구자 입니다. 에듀테인먼트(Edutainment)란 곧 재미와 교육을 결합한 신명나는 영어 공부를 말한답니다. 이처럼 문단열 선생님은 재미와 영어 학습을 결합한 독특한 학습법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층에서 인정받고 있어요. 또, SBS 「헬로의 키즈짱」의 진행자로, KBS 「대한민국 1교시」와 EBS 「일요초청특강」에서 선생님만의 학습법을 전파하기도 했답니다.

저서

저서로는 어린이를 위해 쓴 《초등학생을 위한 영어발음 무작정 따라하기》와 《영어 일기 무작정 따라하기》가 있고, 어른들을 위한 책으로는 《Try again! 중학교 교과서로 다시 시작하는 영어》, 《영어 말문이 터지는 3·6·9 프로젝트》등이 있다.


ㆍ지은이 펀글리시
지은이 소개

도무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재미(Fun)와 영어(English)가 인터넷 학습 사이트에서 만났다. 교육(education)과 오락(entertainment)을 결합시킨 펀글리쉬의 에듀테인먼트 영어 학습이 그것. 짱짱한 강사진, 신명나는 강의, 학습자를 삼매경에 빠뜨리는 시청각 교육 등으로 입소문 난 국내 최고의 영어 학습 사이트.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MP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