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금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 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76개의 섹션, 243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 섹션에는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 년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공부한다!
2008 정보처리기능사 필기
∙ 지금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 문제를 통계적으로 분석하여 시험에 나오는 것만 골라 76개의 섹션, 243개의 필드로 정리하였습니다.
∙ 섹션에는 시험에 출제된 비율에 따라 A, B, C, D 등급을 지정하고, 각 필드에는 시험에 나온 출제 년도를 표기하여 수험생이 보다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정말 공부할 시간이 없는 수험생을 위해 최근 8년간 출제된 문제 중 67%가 출제된 부분만 따로 뽑아 <시험에 꼭 나오는 섹션 31가지>로 정리하였습니다.
∙ 실기 특강 무료 쿠폰 및 수험생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이 책의 특징 ― 수험생의 마음으로 만든 책
■ 수험생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실기시험을 위한 저자 특강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쿠폰이 들어 있습니다.
- 정기 시험 전 2주에서 1주 사이에 <시험에 나오는 문장 그대로 정리한 핵심 요약집>, <최신 기출 문제 3회분과 자세한 해설>,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모의고사 1회분과 해설>이 제공됩니다.
- 수험생 지원센터에서는 웹(www.sinagong.co.kr), 이메일(qna@gilbut.co.kr), 전화(02-323-0922)를 이용한 질문에 대해 즉시 답변해 드립니다.
■ 최대한 단시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재까지 출제된 모든 기출 문제를 유형별로 분석하여 합격이 가능한 수준을 정한 후, 출제 비중이 낮은 내용은 과감히 빼고 중요한 기능은 어떤 변형 문제에도 대처할 수 있도록 최대한 자세하고 쉽게 설명했습니다.
■ 학습 방향이 제시되어 있습니다.
학습 방향을 파악하지 못한 채 교재에 수록된 내용을 무작정 공부하는 것은 비효율적입니다. ‘전문가의 조언’, ‘잠깐만요’ 등의 코너를 두어 “지금 이 내용을 왜 공부 하는지?”, “어느 부분이 중요한지?”, “내용을 이해하는데 더 효율적인 방법은 없는지?” 등 옆에서 선생님이 지도하는 것처럼 친절한 가이드라인을 제공했습니다.
■ 머릿속엔 잘 안 들어오고... 누가 대신 공부해 줄 수 없나요?
- 잊어 버릴만 하면 만나게 되는 <기출 문제 따라잡기>
- 기출 문제를 풀다 보면 반복 학습이 되어 바로바로 외워지는 기억력 강화 학습법
- 설명과 문제의 안성맞춤 결합으로 내용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옵니다.
■ 더 쉽게 설명한 책은 없나요? 수험서엔 오답도 많다고 하던데...
먼저 합격한 친구와 대화를 나누듯이 술술 읽어 가시면 됩니다. 혹시 오답은 없냐고요? 걱정 마세요. 전문 강사들과 베타테스터가 미리 풀어보고 확실하게 확인했습니다.
독자의견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