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도서 영어 단어/문법
영어 원서가 술술 읽히는 해리포터 영영한 사전
정 가
9,800원
출 간
2011-01-03
지 은 이
에릭 랜덜(Eric D. Randall)
I S B N
9788960472518
분 량
396쪽
난 이 도
관계없음

이 시대 최고의 영문 텍스트로 손꼽히는 해리포터 시리즈 ―
이제, 《해리포터 영영한 사전》과 함께 영어 원서 속 진짜 의미를 찾으면서 읽는다!

[이 책의 특징] 

꼭 한번 원서로 읽고 싶었지만 영어 실력이 부족해 망설였던 분,

원서는 중도 포기한 채 결국 한글번역판으로만 만족해야 했던 분,

툭툭 튀어나오는 생소한 단어들 때문에 원서 읽는 재미가 반감됐던 분을 위한

맞춤형 해리포터 영영한 사전!

 

1. 원서 읽다 모르는 단어는 막힘없이 찾는다!

이 책은 해리포터 원서에서 고른 1,700여 개의 단어를 ABC 순서로 배열하여 영어 단어와 영문 풀이, 한글 뜻을 한 세트로 알려주는 ‘영영한 사전’ 형식으로 구성되어 있다. 알쏭달쏭한 단어의 뜻을 쉬운 영어로 풀어주고, 다시 한글 뜻을 알려주니까 영어 어휘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된다. 품사와 발음기호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2. 해리포터 원서의 재미와 감동을 그대로 느낀다!

각 표제어와 함께 수록되어 있는 예문을 읽다보면 한글판이나 원서, 또는 영화에서 접했던 흥미진진한 장면들이 생생하게 되살아난다. 따라서 이 책 한권만으로도 해리포터 원서의 ‘다이제스트 판’을 읽는 듯한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다. 영어 단어를 외운다는 지루한 느낌 없이 자연스럽게 영어 어휘력과 독해력을 키우면서, 영어 원서를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읽을 수 있는 밑바탕을 만들게 된다.

 

'워드 퀴디치' 게임을 즐겨라!
www.pottersaurus.com


《해리포터 영영한 사전》의 미국판 원서인
The Pottersaurus의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워드 퀴디치' 게임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책에 소개되었던 단어와 예문을 보고 비슷한 뜻의 단어를 맞추는 간단한 게임을 통해 《해리포터 영영한 사전》으로 익힌 영어 단어 실력을 확인해 보세요!


 

이 책을 추천합니다!

"The Pottersaurus is an invaluable resource for teachers and students journeying into the magical world of Harry Potter. This collection of kid-friendly definitions offers a surefooted guide to the challenging and obscure; a kind of magic decoding ring for unlocking the meaning and joy of J. K. Rowling''s classic series."

The Pottersaurus는 해리 포터와 함께 마법의 세계로 여행을 떠나는 교사와 학생들에게는 없어서는 안 되는 귀중한 보물입니다. 어린이들이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된 이 책은 익숙하지 않아 도전적인 어휘들을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게 해주는 길잡이 역할을 해주죠. J. K. 롤링의 명작 시리즈에 담겨 있는 의미를 해독하고, 즐거움을 만끽하게 해주는 마법의 반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모시 섀너핸(Timothy Shanahan)
국제 독서 협회 회장(2006-07) / 일리노이 대학교(시카고 소재) 교수

 

"The Pottersaurus is an incredible tool for any reader of Harry Potter wanting a deeper and more appreciative understanding, or for any teacher hoping to use the series to teach vocabulary."

“해리 포터 시리즈를 보다 깊이 있게 이해하고 책을 읽으며 좀더 즐거움을 느끼고 싶어 하는 독자나 이 시리즈를 이용해 어휘를 가르치고 싶어 하는 교사에게 The Pottersaurus는 너무나 소중한 도구죠.”

도리스 허먼(Doris Herrmann)
중학교 교사 / www.leakynews.com의 프로젝트 조정위원

 

"Instead of going through an entire dictionary, Harry Potter readers will find it very useful to have the words they want all in one book."

“해리 포터 시리즈의 독자들은 이 책 한권만 있으면 사전을 다 뒤지지 않아도 찾고 싶은 단어의 의미를 금방 알 수 있어 아주 편리합니다.”

조이스 R. 라이오서(Joyce R. Laiosa)
뉴욕 주 부어히스빌 시 어린이 사서



이렇게 읽어보세요!

“해리포터? 재미있나?”
해리포터 시리즈를 접해본 적이 없다면,

소설도 영화도 보지 않아 내용을 모른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 책은 해리포터 1편부터 마지막 7편까지 7권을 모두 다루면서 내용이 한눈에 들어오는 예문까지 실어놓았기 때문에 ‘다이제스트 판’을 읽는 기분으로 틈틈이 가볍게 읽다보면 금세 해리포터 이야기에 적응할 수 있어요. 그러면 해리포터 원서를 펼쳤을 때에도 친근하게 읽어나갈 수 있겠죠?

“영어 원서를 읽으면 영어 실력이 는다던데….”
한글판을 모두 읽고 이제 원서로 읽고 싶다면,

해리포터 시리즈의 매력에 푹 빠져 한글판을 모두 섭렵한 당신! 영어공부를 위해 원서를 찾다가 한글판으로 익숙한 해리포터를 골랐다고요? 혹시나 원서는 너무 어려울까봐 걱정이시라면 이 책을 원서 옆에 두고 활용해보세요. 생소한 단어가 나오더라도 절대 좌절하지 않고 이 책과 함께 원서의 마지막 장을 덮을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다면 영어 어휘력과 독해력이 몰라보게 늘어날 겁니다.  

“무궁무진한 이야기 속으로 깊이 빠져보자!”
해리포터 원서도 모두 읽은 사람이라면,

해리포터 원서를 끝까지 읽어냈다면 이미 상당한 영어 실력을 갖고 있다고 할 수 있겠죠. 하지만 영어를 해독하는 데 힘을 쓴 나머지, 이 시대 최고의 영문 텍스트로 인정받는 해리포터 이야기 그 자체의 재미와 감동은 잘 모르고 읽은 것은 아닐까요? 그뿐만 아니라 원서 속에는 영어공부에 흥미를 붙여주는 영어만의 매력도 가득하죠. 자, 해리포터 시리즈의 방대한 이야기와 등장인물들의 다양한 면면을 찾아 다시 한번 차분하게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 책을 추천합니다!
머리말
이 책의 특징
이렇게 읽어보세요!
일러두기

본문 A~Y
ㆍ지은이 에릭 랜덜(Eric D. Randall)
지은이 소개

이 책을 쓴 에릭 랜덜은 미국의 유력지인 <Time>, <Newsweek>, <The Washington Post>, <USA Today> 등에서 에디터와 저널리스트로 활동 중이다.

그는 어린 딸에게 해리포터 시리즈를 읽어주다가 자신도 잘 모르는 단어들이 많다는 사실을 깨닫고, 아이들이 책에서 더 많은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직접 해리포터 단어사전을 집필하게 되었다.

이 책은 《The Pottersaurus: 1,700 Words Harry Potter Readers Need to Know》라는 제목으로 2007년 4월 북미 지역에서 출간된 이후, 수많은 해리포터 독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