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검색어

최근 검색어

도서 영어 회화
네이티브는 쉬운 영어로 말한다 [배낭여행편]
정 가
9,800원
출 간
2008-08-10
지 은 이
라이언 강(Ryan Kang)
I S B N
9788960471337
분 량
256쪽
난 이 도
관계없음
부 록
mp3 CD

당신은 I got pick-pocketed.나 Ring it up!이
무슨 뜻인지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는가?
네이티브와 친구가 되는 표현에서
위급한 상황에 쓰는 서바이벌 표현까지 쉬운 영어로 다 된다!

배낭여행에서 꼭 필요한 이 말, 영어로 말할 수 있나요?

배낭여행을 준비하다보면 소매치기를 주의하라는 얘기를 많이 듣게 된다. 그렇다면 ‘소매치기 당했어요!’는 영어로 어떻게 말하지?

 

배낭여행의 백미는 다양한 국가에서 온 친구들을 사귈 수 있다는 것! 그런데 외국인 친구들에게 처음 말을 걸 때 ‘어디가 제일 좋았니?’라고 영어로 어떻게 말할까?

 

쇼핑몰에서 선물을 사고, ‘계산해 주세요.’, 식당에서 옆사람이 먹는 걸로 주문하고 싶을 때 ‘저걸로 2인분 주세요’는?

 

1. 이 책은 배낭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문장만 담았습니다!

이 책은 배낭여행에서 꼭 필요한 말만 담기 위해, 배냥여행객들이 추천한 필수문장들을 먼저 선별하였습니다. 식사, 쇼핑 숙방 등에 필요한 표현은 기본, 특히 위급한 상황에서 쓸 수 있는 서바이벌 표현부터 네이티브와 친구가 되는 표현까지 여행에서 꼭 필요하고, 꼭 하고 싶은 말만 골라 담았습니다.

 

2. 쉬운 영어로 자신있게 말할 수 있습니다.

당장 떠나고 싶지만 영어 실력 때문에 망설여지는 영어 초보자도 이 책 한 권이면 배낭여행에서 영어가 바로바로 튀어나올 것이다. 지금까지 다른 여행영어책에서 흔하게 접했던 어려운 문장이 아니라, 누구나 다 아는 쉬운 영어로 문장을 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할 수 있을 것이다.

 

3. 버려지는 5분만 활용해도 여행이 즐거워집니다!

매일 5분씩만 투자하면 기본 문장 344개를 언제 어디서든 자연스럽게 써 먹을 수 있습니다. 길거리에서, 버스에서, 지하철에서 버려지는 5분만 모으세요. 이 버려지는 5분만 잘 활용해도 여행에서 하고 싶은 말을 바로바로 말할 수 있게 됩니다. 쉽고 간단한 문장만 골랐기 때문에 매일 5분만 학습해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매일 5분의 힘을 느껴보세요. 

4. 듣기만 해도 외워지는 짬시간 공부용 mp3 CD가 공짜!

여행을 떠나기 전에 짬시간을 활용해 mp3 CD를 듣기만 해도 이 책의 모든 문장이 외워집니다. 매 페이지마다 mp3 파일을 구성해 부족한 부분만 골라서 들을 수 있고, 오디오만 들어도 외워질 수 있도록 영어문장을 여러번 반복해서 녹음했습니다. 영어 문장이 입에 붙을 때까지 듣고 큰 소리로 따라하세요

 

 

        소매치기 당했어요! - I got pick-pocketed.

        어디가 제일 좋았니? - Where did you like the most?

        계산해 주세요. - Ring it up!

        저걸로 2인분 주세요.- Make that for two


* 이 책의 부록 mp3 CD에 담긴 내용은 본 홈페이지 자료실에서 공개하지 않습니다. (샘플 파일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Part 01 - 꼭 알아야 할 서바이벌 잉글리시 68
혼자 떠나는 경우가 대부분인 배낭여행에서 영어가 가장 절실히 필요한 상황은? 바로 아프거나 부당한 상황에 마주쳤을 때 그리고 사고·조난을 당했을 때죠. 이런 상황에서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면 더 큰 피해를 볼 수 있으니 그야말로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표현들을 제일 먼저 익혀두세요.

Part 02 - 배낭여행의 백미, 새로운 친구 사귀기 88
배낭여행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다양한 국가에서 온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지요. 그런데 영어권 사람을 만나면 어떤 말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 헤맨다면 여기에 나온 표현들을 꼭 익혀두세요. 기차나, 호스텔, 관광지 등에서 외국인들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나누고, 친구가 될 수 있는 표현을 알려 드립니다.

Part 03 - 금강산도 식후경 식당 이용하기 40
일반 식당뿐 아니라 배낭여행객들이 많이 이용하는 패스트푸드점과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표현을 담았습니다. 먹는 게 남는 거라는 생각으로 잘 챙겨 드시고 다니세요.

Part 04 - 편안하고 저렴한 숙소 구하기 28
여행할 때 편안한 잠자리만큼 중요한 것은 없죠. 배낭여행객을 위한 모텔과 호스텔 그리고 호텔까지 숙박 시설에서 꼭 필요한 표현들을 모아뒀습니다.

Part 05 - 요리조리 길 찾기 36
배낭여행에서는 어디를 가던지 처음 찾아 가는 길일 테니 길을 물어 보는 다양한 표현들을 알아야만 하지요. 아주 쉽게 길을 물어보세요.

Part 06 - 관광 백배 즐기기 40
관광을 할 때는 어디에서 무엇을 보고, 어떤 것은 꼭 해야 하고, 어떤 것이 그 지역에서 유명한지 그 지역을 충분히 여행하세요. 관광에 필요한 표현들을 모았습니다.

Part 07 사는 재미가 쏠쏠한 쇼핑하기 44
쇼핑몰뿐 아니라 벼룩시장에서 잘 흥정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사고 싶은 물건을 경제적으로 잘 살 수 있는 표현들을 가르쳐 드립니다.
ㆍ지은이 라이언 강(Ryan Kang)
지은이 소개

The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에서 경제학을 전공하고,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에서 TESOL(Teaching English to Students of Other Languages: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위한 영어교육)을 전공, 엄청난 분량의 Reading과 Writing을 끝내고 Master’s degree를 취득했다. 고등학교 1학년 때 미국으로 이민. 아무것도 모르면서도 욕심은 많고 의욕은 넘쳐서 최대한 빨리 영어를 정복하겠노라 결심했다. 그러나 어느덧 세월은 흘러 영어는 기필코 정복해야 할 대상이 아니라 벗으로 삼아 항상 가까이 지내야 한다는 사실을 깨닫는다. 깨달음을 실천으로 옮겨 영어와 친하게 지내다 보니 학창시절, 고등학교 시절 뮤지컬과 노래, 배구로 맹활약하고 National Honor Society(전국 우등생 클럽)에도 당당하게 그 이름을 올렸다. 그래서인지 그의 책에는 번뜩이는 아이디어와 재치로 재미와 즐거움이 가득하다. 현재, ‘재미있어야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강의 철학을 가지고 종로 YBM ELS에서 'Ryan의 청취 무작정 따라하기'수업으로 수많은 학생에게 영어와 제대로 친해지는 비법을 전수 중이다. 

저서

《말투 체험 극과 극》(디자인하우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MP3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