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부, 콩나물, 소금 등 기본 재료+밥숟가락으로 완성하는 홈 스피드 레시피
혹시 요리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시나요? 어렵지 않지만 귀찮다고 느끼시나요?
요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지극히 평범한 사람들을 위한 간단 요리 대발견
요리 연구가들처럼 요리를 능숙하게 하는 20~30대는 드물 것이다. 큰맘 먹고 요리를 하려고 하면 과정이 복잡해 태워 먹기 일쑤고, 이것저것 준비해야 하는 것은 또 왜 이리 많은 지. 요리책을 봐도 도중에 포기하거나 대충 만들다 결국 사 먹는 일이 더 많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요리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콧노래 부르면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방법을 실었다. 같은 요리라도 조리 시간을 3분의 1로 줄여 빨리 먹을 수 있도록 다양한 편법을 소개해 밥 걱정할 필요가 없다.
가까운 편의점에도 요리 재료가 있다!
즉석 제품 활용 100%의 완벽 요리 소개
요리를 할 때 매번 마트에 가기는 번거로운 것이 사실이다. 이 책은 그런 걱정을 반으로 줄여준다. 가까운 동네 편의점에서 24시간 어느 때나 구입할 수 있는 즉석 제품과 기본 재료로 후다닥 요리할 수 있는 레시피를 거침없이 소개한다.
방송에서 유명세를 탄 짜파구리는 가라! 너구리의 재발견부터 유명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특제 햄버그스테이크까지 조금만 방법을 바꾸고 편의점을 활용하면 명품 홈 레시피가 되는 다양한 요리를 소개해 마음먹고 장을 봐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어준다. 또 즉석 제품이 아니더라도 만들기 어려운 양념장을 굳이 시간과 돈을 들일 필요 없이 대체할 수 있는 시판 양념장을 친절하게 알려주는 등 ‘쉬운 요리’의 모든 것을 온몸(?)으로 보여주는 참신한 요리책이다.
최소한의 과정, 최소한의 재료, 최소한의 양념
일명 빼기 레시피의 결정판
복잡한 양념이 필요 없고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했다. 한 번 요리하기 위해 평소에 잘 사용하지도 않은 양념과 도구, 재료를 사야 하는 것에 한 번쯤 절망해본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이 책은 누구나 가지고 있는 평범한 재료와 도구만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를 소개해 한밤중에도 요리하다가 당황하는 일을 막을 수 있는 고마운 요리책이다.
소금, 설탕, 간장, 고추장, 후춧가루, 된장, 참기름, 고춧가루, 식초 등 아홉 가지 기본양념만으로 완성하는 마법의 레시피를 단순한 텍스트 설명만이 아닌, 한 번에 눈으로 볼 수 있는 사진으로 명쾌하게 소개하는 친절한 요리책이다.
필요한 자료를 선택하세요.
독자의견 남기기